명품백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다양한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백을 찾는다면? 핸드백 하나만으로도 행복지수가 높아지는 여성들을 위해 평범한 패션에 에지를 더하는 다양한 신상백 공개!
■ 펜디, ‘타임리스 아이콘’ 김희선과 함께한 패션 필름 공개
명품 브랜드 펜디(Fendi)가 최근 김희선과 함께한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품격 있는 레이디룩부터 사랑스러운 로맨틱 룩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펜디의 백과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 필름과 함께 공개된 스틸컷 속 김희선은 멀티 컬러의 실크 드레스에 환한 미소를 더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십분 뽐냈다. 푸시아 컬러의 프린스 오브 웨일즈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차림에는 카멜리아 색상의 피카부 에센셜리 백을 매치해 경쾌한 분위기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김희선은 타임리스 아이콘답게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욱 살아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빅 사이즈 선글라스와 블랙 코트로 세련미의 절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희선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펜디의 패션 필름은 펜디코리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버버리, 자이언트 캔버스 체크 가죽 리버시블 토트 출시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네온 색상이 돋보이는 새로운 ‘자이언트 캔버스 체크 가죽 리버시블 토트’를 선보였다. 자이언트 캔버스 체크 가죽 리버시블 토트는 지난 9월 버버리 패션쇼 런웨이에서도 선보여진 자이언트 사이즈의 토트백이 비비드한 색상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네온 옐로우와 핫 핑크 등 비비드 컬러의 라인 테이프 마무리와 블록 컬러 스타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으며, 부드러운 가죽과 캔버스 체크 소재로 양면으로 가능하며 오버사이즈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버버리의 1~2월 컬렉션은 영국 출신의 모델 애드와 아보아(Adwoa Aboah)와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가 함께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네온과 두들(Doodle, 낙서 모티브) 디테일을 비롯해 라미네이트 트렌치 코트, 자이언트백, 스카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헤지스 액세서리, 레드벨벳 아이린 모델로 발탁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가 전속모델인 대세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함께한 2018 S/S 시즌 1차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전속모델인 아이린을 내세워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관련 화보를 공개하는 ‘Monthly Blooming’ 캠페인을 전개, 헤지스액세서리의 신제품을 꽃의 아름다움에 비견하는 은유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타깃 고객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화보 속에서 아이린은 독보적인 여신 매력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피아백을 비롯한 헤지스액세서리의 대표 제품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으며,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견고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여 베이식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로 구성된 ‘걸스 피케(GIRL’S PIQU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LF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뮤즈 정채연ㆍ정해인 화보 공개
LF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액세서리가 뮤즈 정채연과 함께한 ‘One Fine Day’ 화보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정채연은 이른 아침 출근길부터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 나이트까지 자신의 하루를 화보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들을 발산했다.
또한 이번 화보를 통해 질스튜어트액세서리는 데이트 룩과 파티 룩에 어울리는 백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넉넉한 사이즈의 페이퍼 백과 핑크빛 토트 백을, 화려한 파티룩에는 유니크한 패턴의 로젤라 프리즘 클러치와 스터드 디테일의 클러치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질스튜어트액세서리는 대세 라이징 스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발탁하고 첫 화보 촬영을 마쳤다.
정해인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최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는 “정해인의 소년같은 순수함과 남성적 매력이 공존하는 마스크에서 풍기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화보에서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패턴을 사용한 남성라인의 신규 제품들을 공개했다.
[사진 = 펜디, 버버리, 헤지스액세서리, 질스튜어트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