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클리퍼, 4 in 1 가위 숱치기 레자 클리퍼 겸해 획기적
미용사는 고객 한명을 커트하는데 수백 번의 가위질을 해야 한다. 그것도 평생을 해야 하는데 젊어서는 괜찮은데 나이 들고 힘이 빠지면 가위질이 힘들어지게 마련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기기가 주)보거스의 '시저클리퍼'라는 획기적인 기기이다.
보거스 김순식 사장은 가위 사용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까 고민하다가, 독일 아카스, 미국 제프, 한국 하성기교수 3개국 톱클래스 헤어드레서의 제안으로 가위도 전기이발기처럼 쉽게 커트하는 기구를 만들면 참 편하게 일할 수 있겠다는 것에 착안하여 만든 제품이 ‘시저클리퍼’ 라고 한다.
세계 최초 다기능 클리퍼
시저클리퍼는 4가지(가위, 숱치기, 레자, 클리퍼) 기능을 가지고 쉽게 커트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강점입니다. 세계최초로 만든 시저클리퍼는 유사 카피 제품의 출현을 막기 위해 보거스에서 국내 특허출원 및 디자인 등록을 마쳤습니다. 또한, 미국, 일본, 중국에도 출원했고, 유럽 전체 특허를 총괄하는 네덜란드 헤이그에도 국제 특허 출원했습니다.
시저클리퍼는 정말 가위질 필요 없는 4가지 기능의 커트가 가능한 제품이죠. 가위질이 필요 없이 앞뒤로 움직이면서 쉽게, 빠르게 커트를 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가위로 커트하다 보면 손을 다치거나 상처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시저클리퍼는 안전하게 설계되어 다치거나 상처 날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가위로 앞머리나 마무리 라인 작업시 예쁜 라인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가위로 포인트 컷을 하려면 수십 번 가위질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저클리퍼로 예쁜 라인 만들기나 포인트컷을 하면 쉽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저클리퍼는 다양한 종류의 모발과 모발 길이에 관계없이 편하게 아름답게 커트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기존클리퍼 210g 보다 훨씬 가벼운
125g으로 만들었습니다. 가위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아주 가벼워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습니다. 고품질 리튬이온배터리를 내장시켜 1시간 충전에 2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자주 충전해서 사용하는 불편함을 없앴습니다. 충전램프도 심플하게 4개로 만들었고, 1개당 30분씩 사용하고 마지막 1개가 남았을 때 충전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시저클러퍼는 2017년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독일에 아카스, 미국에 제프가 시저클리퍼 커트시연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고, 현장에서 스페인, 이태리, 독일, 두바이, 미국에서 독점 지역판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국에서도 하성기교수를 통해 국내 고객을 위해 시저클리퍼 교육용 동영상도 제작했습니다. 시저클리퍼로 커트하는 것을 보고 감탄한 고객들이 가위질이 필요 없는 ‘미래 가위다‘ 라고 칭송하기도 했습니다.
보거스는 ‘2017년 중소기업진흥공단 고성장기업’으로 선정, ‘2018년 중기청 강소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아세아경제TV 클로즈업 기업현장 프로그램에서 2018년 1월 12일 금요일 PM 18:30~19:00 에 보거스 제품 및 시저클리퍼 내용이 방영됐습니다.
네이버에서 ‘시저클리퍼’를 검색하시면 제품정보를 보실 수 있고, 보거스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직접 정품 시저클리퍼를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시저클리퍼 사용법이나 커트 동영상 자료를 보시려면 유튜브에서 ‘시저클리퍼’를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귀찮다 어렵다 생각하시면 절대로 앞서 나갈 수 없습니다. 헤어커트의 혁신 제품인 시저클리퍼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세요. 시저클리퍼를 빨리 배우고 익혀야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보거스 김순식 사장은 미용사들에게 시저클리퍼 전문딜러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연락과 가위질이 필요 없는 시저클러퍼로 편하게 커트하라고 자신있게 권하고 있다.
문의 032)684-3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