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정려원-설현-수영’ 정상급 미모로 시선 집중!
‘한지민-정려원-설현-수영’ 정상급 미모로 시선 집중!
  • 엄정여 기자
  • 승인 2018.02.02 02: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파티서 ‘미녀 4인방’ 예쁨주의보 발령
▲ 구찌 플래그십 리뉴얼 오픈 기념 파티 행사가 열린 가운데, 배우 정려원과 한지민, 소녀시대 수영, AOA 설현 등 핫 셀럽들이 참석해 럭셔리한 파티룩의 향연을 펼쳤다.
▲ 구찌 플래그십 리뉴얼 오픈 기념 파티 행사가 열린 가운데, 배우 정려원과 한지민,
소녀시대 수영, AOA 설현 등 핫 셀럽들이 참석해 럭셔리한 파티룩의 향연을 펼쳤다.

연예계 대표 미녀 한지민, 정려원, 설현, 수영이 구찌 매장을 방문해 미모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25일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청담동에 위치한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지민은 레드 재킷에 미니 벨트백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엔틱하면서도 화려한 넥클리스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지민은 레드 재킷에 미니 벨트백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엔틱하면서도 화려한 넥크리스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 설현은 스티치 장식이 들어간 베이지 롱코트에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발목이 드러나는 슈즈와 골드톤 클러치 가방을 매치해 세련된 모습을 강조했다.
▲ 설현은 스티치 장식이 들어간 베이지 롱코트에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발목이 드러나는 화려한 슈즈와 골드톤 클러치 가방을 매치해 세련된 모습을 강조했다.

이날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축하를 위해 차승원, 윤계상, 이종석, 유승호, 한지민 등 톱 셀러브리티들의 한 자리에 모여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연예계 대표 미녀로 손꼽히는 설현, 수영, 정려원, 한지민은 구찌 2018 봄ㆍ여름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며 거리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탈바꿈했다는 후문이다.
 

▲ 사랑스러운 체크 투피스 패션을 선보인 정려원은 상의엔 커다란 블랙 리본 타이로, 하의엔 화이트 레이스의 롱드레스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 사랑스러운 체크 투피스 패션을 선보인 정려원은 상의엔 커다란 블랙 리본 타이로,
하의엔 화이트 레이스의 롱드레스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 수영은 개성 넘치는 파자마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광택이 느껴지는 와인 컬러의 세트룩과 체크 롱코트를 착용하고 미니 벨트백과 퍼 슈즈로 트렌디함을 배가시켰다.
▲ 수영은 개성 넘치는 파자마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광택이 느껴지는 와인 컬러의
세트룩과 체크 롱코트를 착용하고 미니 벨트백과 퍼 슈즈로 트렌디함을 배가시켰다.

지상 3개층의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975㎡(295평)에 남성과 여성 의류, 핸드백, 러기지, 가죽 소품, 슈즈, 쥬얼리, 시계, 실크, 벨트, 아이웨어, 액세서리와 함께 구찌 데코를 출시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프닝을 기념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구찌 DIY 서비스는 고객들이 손쉽게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함으로써 본인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 청담동에 위치한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3개층으로 구성됐으며, 남성과 여성 의류, 핸드백, 러기지, 가죽 소품, 슈즈, 쥬얼리, 시계 등과 함께 구찌 데코를 출시했다.
▲ 청담동에 위치한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3개층으로 구성됐으며, 남성과 여성 의류,
핸드백, 러기지, 가죽 소품, 슈즈, 쥬얼리, 시계 등과 함께 구찌 데코를 론칭했다.

더불어 한국을 상징하는 호랑이 자수가 들어간 구찌 베스티어리(Bestiary) 남성 가방, 프린스타운(Princetown) 슈즈, 지갑과 카드 케이스 등 남성을 위한 한국 단독 출시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한편,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는 곳곳에 호화로운 의자와 라운드 테이블을 배치했고, 빈티지 오리엔탈 러그를 겹겹이 깔아놓아 질감 효과를 극대화시켜 구찌만의 브랜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놀라운 공간을 선사한다.

[사진 = 구찌(Gucc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