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중앙회 회장(이선심)와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민동권)은 지난 6월 22일 숙명여대 ‘숙명여대 미래 경영MBA’ 과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선심 중앙회장을 비롯하여 한임석 부회장, 김홍백 사무총장, 김석중 교육원장, 김홍렬 총무국장이 참석했으며, 숙명여대 민동권 원장과 서용구 교수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석사학위과정MBA'이며, 중앙회장의 추천으로 학기당 10명 이상의 신입생이 입학했을 경우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장학금’이라는 명칭으로 신입생 장학금, 재학생 장학금 외 추가로 4학기 동안 1인당 매학기 100만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만약 20명 이상의 신입생이 입학 할 경우 200만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선심 중앙회장은 “중앙회 회원들도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1인 경영인인데, 경영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미용인을 많이 배출하게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특별히 숙대는 제가 주임교수로 있었던 곳이라 이번 협약이 더욱 의미가 깊다”며, “다시 또 이어진 인연에 감사하며 앞으로 중앙회는 숙명여대와 상호 협력하여 미용 교육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3차 신,편입생 모집은 7월11일~23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다음 일정은 추후 논의할 방침이다. 입학 관련 문의는 경영전문대학원 교학원 대표번호 02)2077-7400 또는 7308로 문의하면 된다.
안예은 기자 yeeun426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