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트리트먼트 염모제의 선두 주자인 비엠케어에서 여름성수기를 겨냥해서 새롭게 업그레이된 신제품 ‘염모제 7GB(금빛황갈색)’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변명애 원장을 만나서 신제품 출시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저희 비엠케어 염모제를 써보신 원장님들은 다른 염모제를 못 써요. 지난 20여년 동안 축적된 기술과 신뢰가 있기 때문이죠.”
저자극 트리트먼트 염모제의 선두 주자인 변명애 대표가 자신있게 말문을 열었다.
“저희 제품은 정말 가려움증 등 자극이 하나도 없어요. 두피가 민감한 분들이나 모발이 손상된 분들에게 비엠케어 염모제를 사용하면 고객들이 만족감이 높다고 합니다. 그것이 제가 오랫동안 염모제를 만드는 이유이기도 하고 비엠케어 제품이 우리 미용인에서 인기 염모제로 팔리고 있는 결과이기도 합니다.”
변명애 대표는 자신이 현재도 미용사로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비엠케어 제품 사업을 하는 대표로서 미용인들이 좋은 제품의 혜택을 받아야 한다는 확신 때문에 제품 출시 때부터 광고도 미용회보 광고만을 고집하고, 오로지 비엠케어 본사인증 대리점과 미용실 직거래 판매만을 고집하는 미용계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비엠케어 트리트먼트 헤어칼라크림‘7GB(금빛황갈색)’는 멋내기 염색부터 새치커버 염색까지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염모제로 모발에 좋은 유효성분을 대폭 강화하여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우수한 착색력으로 자연스러운 칼라 연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업이나 미용실이 꾸준하고 정직함을 이기는 것은 없더라고요. 지금도 제가 미용실에서 단골 고객들을 만나는 것은 꾸준하게 그들과 신뢰를 쌓아왔기 때문에 저를 믿고서 멀리서도 찾아주는데 외면할 수 없죠. 비엠케어 염모제를 써주시는 전국에 원장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제가 오랫동안 사업을 해올 수 있었어요. 원장님들이 저희 비엠케어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믿어주시는 거죠. 이제는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사업초창기부터 제품디자인에 제 얼굴이 들어가 있어요. 제가 그만큼 미용사로서 제 명예와 양심을 걸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랍니다. 이제는 원장님들이 제 얼굴이 들어간 제품디자인을 절대로 바꾸면 안 된다고 하셔서 바꾸지도 못해요.”
변명애 대표가 웃으면서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제품디자인을 설명해 주었다.
“역시 이번 신제품도 저희가 저자극 트리트먼트형 염색약의 선두주자답게 두피자극 및 냄새,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제품 시술 시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작은 고밀도 산화염료 염모분자가 모발 내부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고분자화 되기 때문에 세밀하게 많은 양의 컬러 입자를 모발 내부에 균일하게 침투 정착시키고 이로 인해 보다 선명하게 컬러 표현이 가능하고 염색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자연스럽게 발색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변명애 대표에 따르면 몇 년의 연구 끝에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켰기 때문에 염색했을 때 윤기 있고 촉촉한 모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많은 곳에서 저희에게 홈쇼핑 등 온라인 판매를 제안해 오지만 한 번도 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는 순간 우리 미용인들이 들러리가 되는 경우를 많이 봤거든요. 제가 미용사인데 그럴 수는 없죠. 비엠케어는 우리 미용인들과 한 발 한 발 꾸준하게 성장할 것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변명애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반응이 워낙 좋아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지만 원장님들이 여름 성수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적기 공급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비엠케어 031)971-7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