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는 지난 9월5일 제379차 이사회의를 개최하고 지회‧지부 감사 실시 등 현안을 논의하고 진행된 업무를 보고했다.
이선심 중앙회장은 이사회의 개회사에서 “최근 어수선한 일들이 발생해 죄송스럽지만 할 일은 흔들림 없이 해나가겠다”며 중앙회 임원진들의 이해와 협조를 구했다.
이날 의결 안건으로는 경북 상주시지부와 경기북부 남양주시 풍양지부에 대한 감사 실시에 경북도지회와 경기북부지회의 요청에 의해 감사를 실시하기로 의결했다. 또 블링라이프가 제기한 부동산 가압류 사건과 직무정지 항소 사건에 대해서 변호사 선임을 회장단에 일임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세 번째 안건으로는 광주광역시 남구지회 유경자 사무국장 정년을 2년 연장(26년10월29일까지)키로 의결했다.
보고사항으로는 이선심 중앙회장 OMC 아시아지역 회장 당선(OMC 이사회의, 9월1일자), 2024 OMC 월드컵 대회 참석 계획(국가대표 선수 17명, 10월 12~13일 프랑스 파리 개최), 보건복지부 ‘2024년 공중위생관리 사업안내’ 개정(샴푸 염색약 등 소규모 판매 허용관련), 경남 양산시지부 특별감사 결과, 경상남도지회 특별감사 결과, 중국요녕성 미용협회 근명고등학교 업무협약 체결, 두피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및 위원장 임명식(9월10일, 신임 이애원 위원장), 고전머리위원회 정기총회(9월2~3일, 경주), 미용기술위원회 정기총회(7월16일), 헤어아트위원회 정기총회(8월20일), 헤어스케치위원회 정기총회(8월27일) 등 진행됐던 중앙회 업무가 보고됐다.
지회‧지부 감사 실시 등 현안 논의 및 업무 보고
저작권자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